본문 바로가기

MK 대학 과제/딱김따 과제

2강, 3강 나의 7가지 코어밸류 & 미션, 비전, 목표

Mission

나는 계속 공부하고 계속해서 성장해 나아가며 나의 능력을 다시 사회에 환원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을 준다.

 

Vision

  • 아이들의 삶과 나의 삶을 분리한다.
  • 배우는 것을 멈추지 않는다.
  • 혼자있는 시간을 성장하는 기회로 활용한다.
  • 방황하거나 우울해지려고 할 때에는 지금 내가 무엇을 하면 좋은지 지금 할 수 있는 일을 생각하고 한 개씩 실행해나간다.

 

목표

1. 두번째 명함

  • 유튜버가 되어 10만구독자를 목표로 열심히 하기.
  •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팔아보기.
  • 아마존에서 물건을 팔아보기.
  • 주식에 지속적인 관심을 갖기

 

2. 좋은 습관

  • 매일매일 30분씩 책읽기
  • 매일 5시에 일어나서 YU대학 새벽기상에 인증샷 올리기.
  • 매일 명상하기
  • 매일 아침일기 쓰기.
  • 매일 하루의 일과를 정해서 그대로 실행해보기.

 

3. 성장

  • MKYU강의 과제 중 딱김딱 100% 다 해내기.
  • '돈만보고 유튜브 키우기' 과제 100% 다 해내기.
  • MKYU에서 우등생되어 상받기.
  • 중국어공부하기

 

4. 건강

  • 2021년까지 52킬로까지 살빼기.
  • 하루에 30분 이상 산책하기.
  •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컵 마시기

 

5. 육아

  • 아이들이 학교에서 다녀오면 꼭 안아주기.
  • 아이들에게 간식준비해주며 이야기하는 시간 만들기
  • 아이들의 말 귀기울여 듣기
  • 아이들의 선택을 최대한 존중해주기
  • 화내지말고, 변화는 천천히 일어나는 것을 믿고, 아이들을 믿고 꾸준히 조언해주기

 

6. 관계

  • 쇼타로와 대화 많이 하기.
  • 엄마한테 일주일에 한번씩 전화하기
  • 기용이에게 이주일에 한번 문자하기.
  • 친구들에게 신경쓰기.

7. 즐거움

  • 1주에 1번 홍콩의 유명한 장소 찾아다니기.
  • 혼자 생각하는 시간 갖기
  • 나에게 선물하기. (좋은 음악, 좋은 향, 향기로운 차...)